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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 강수현 시장

양주도시공사'2023년 제1차 고객디자인단 회의'개최

시민의 경영참여를 통한 기관 효율성 · 생산성 제고 도모

 

(TGN 땡큐굿뉴스) 양주도시공사가 19일 양주문화예술회관에서 시민이 공감하는 혁신 방향성 정립과 계획 고도화를 위한‘2023년 제1차 고객디자인단 회의’를 개최했다.


고객, 경기도의회의원, 대학교수, 관내 복지단체장, 중앙부처 청년정책위원 등 11명으로 구성된 고객디자인단은 2018년 발족 이후 공사의 혁신 목표를 달성하고,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적극행정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공사에서 운영 중인 시민협의체이다.


이날 회의는 ▲현황 보고 ▲고객디자인단 개진 사항 이행결과 보고 ▲현안사항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해 9월 행정안전부가 발표한'새정부 지방공공기관 혁신가이드라인'에 따른 공사의 혁신성과와 추진체계에 대해 점검 · 논의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


한편, 공사는 회의에 참여한 시민위원과의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혁신 계획을 고도화하고, 혁신과제를 발굴 · 이행할 예정이다.


이흥규 사장은 “공사는 고객디자인단과의 공감대 형성을 기반으로 기관의 혁신 정책을 수립 ·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혁신경영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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