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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 김보라 시장

안성시, 24시간 무인민원발급기 4개소로 확대 운영

 

(TGN 땡큐굿뉴스) 안성시에서는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도읍사무소, 미양면사무소, 안성2동주민센터 3곳에 무인민원발급기 24시간 상시운영을 확대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관내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 25곳(28대) 중 시청 민원실 한 곳만에서 24시간 상시 운영을 했으나, 앞으로는 더 많은 시민이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도록 시청 민원실을 포함하여 공도읍사무소(2대), 미양면사무소(1대), 안성2동주민센터(1대) 총 4곳(5대)의 무인민원발급기에서 24시간 연중무휴로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시는 올해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후 발급기 2대(안성2동 주민센터, 대덕면사무소)를 신형 기기로 교체했고 미양면사무소, 원곡면사무소, 삼죽면사무소 3곳에 신규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했다.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와 발급 민원 종류는 시 홈페이지(전자민원 ' 민원안내 ' 무인민원발급기) 및 정부24 홈페이지(고객센터 ' 서비스지원 ' 무인민원발급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 이용 편의를 위해 무인민원발급기 24시간 운영을 확대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민원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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