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N 땡큐굿뉴스) 김포교육지원청 개곡초등학교는 지난 25일(화) 교내 체육관에서 ‘Happy Market Day’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Happy Market Day’는 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영어 학습을 장려하고, 실제적인 영어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곡초가 마련한 활동이다.
학교는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은 학습하는 과정에서 포인트를 받아 마켓데이에 배운 영어 표현을 사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게 된다.
학부모회의 지원을 받아 벼룩시장, 페이스페인팅, 헤어아트 등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했으며, 학생들은 배운 영어 표현을 사용하여 자기 생각을 전달하고 본인이 사고 싶은 물건이 무엇인지 합리적으로 의사결정을 하는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한 학부모회는 “학생들이 즐겁게 영어 체험 활동을 하는 모습은 학부모 입장에서도 정말 뿌듯하고 즐거웠던 시간”이라고 전하며, 학교 행사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개곡초등학교 이돈심 교장은 “학생들이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고, 직접 활용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라고 말하며, “학부모님의 재능기부로 Happy Market Day가 더욱 풍성해졌다”라고 말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김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