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N 땡큐굿뉴스) 평택고덕유치원은 지난 11월 30일 유치원 3층 대강당에서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고자 학부모와 유아를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제2회 라라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라라 페스티벌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평택고덕유치원의 페스티벌로서 유치원으로 가족을 초청하여 함께 클래식 음악회를 즐기고, 유아들의 1년간의 성장 스토리가 담긴 학급별 영상과 가족 장기자랑 영상을 함께 관람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가족 장기자랑 영상으로 시작됐으며, 직접 연주되는 클래식 음악으로는 익숙한'겨울왕국'OST 노래가 가장 인기가 많았다.
라라페스티벌에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클래식 음악 공연을 아이와 함께 유치원에서 관람할 수 있어서 뜻깊었고, 아이들의 공연 영상을 통해 일 년 동안 유치원에서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뻤다”라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오미근 원장은“제2회 라라 페스티벌을 통해 깊어가는 11월 어느 멋진 날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기뻤으며, 앞으로도 평택고덕유치원에서 유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뉴스출처 :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