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2월 9일(화)부터 2021 연간회원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FC안양은 2021 시즌의 슬로건인 ‘BUILD UP FCANYANG’을 연간회원권에 삽입했다. ‘BUILD UP FCANYANG’은 올해로 창단 9년 차를 맞게 된 FC안양이 지난 시간 겪어온 과정들과 경험들을 바탕으로 새롭게 태어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연간회원권에 삽입된 그래픽 모티브는 FC안양이 걸어온 길들을 여러 갈래의 불규칙한 선으로 표현했으며, FC안양이 팬들과 함께 만들어낸 노력과 도전의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무궁한 가능성과 도전, 팬들의 응원과 성원으로 올 시즌 승격을 목표로 나아가겠다는 FC안양의 각오를 표현한다.
FC안양의 2021 연간회원권은 카드형/티켓형으로 구분된다. 연간회원권 구매자에게는 패키지박스+랜야드(카드형 한정),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1박스, FC안양 MD상품 10% 할인권 1매, JLS STAR HAIR CLUB 헤어 시술 및 피부관리 35% 할인권 1매, 일양약품 다빔(20정) 1+1 쿠폰 1매, 룩앳미 안경원 할인권 1매, 얼티메이트 포텐셜(건강 보충제) 상품 할인권 1매, VIPS 프리미어(안양 비산점) 3인 방문 시 1인 샐러드바 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FC안양은 올 시즌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자 한다. 팬 분들의 성원 없이는 불가능한 도전이기 때문에 팬들의 열렬한 지지와 응원이 절실하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간들을 함께 극복해나갔으면 한다. FC안양의 도전을 많이 응원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2020 FC안양 연간회원권은 티켓링크에서 온라인으로, FC안양 사무국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