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이자 자유한국당 국회의원(환경노동위원회 간사)은 지난 7일 상주시 청리면 일원에서 진행된 ‘연탄 배달 나눔 봉사’에 동참해 연탄을 직접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힘을 보탰다.
❍ 이날 진행된 연탄 나눔 봉사는 상주 ‘더클 봉사단’의 주최하에 이뤄졌으며, 봉사단원 40여명이 모인 가운데 청리면 수상리와 청하리의 노인 가정에 각 400장씩, 총 8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 연탄 나눔봉사에 함께한 임 의원은 “연탄 나눔으로 행복 넘치는 상주시가 되길 바란다”며, “오늘 봉사활동을 통해 상주의 따스함과 협동정신을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또한, 임 의원은 “오늘 전달해드린 연탄으로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어르신들을 생각하니 참 기쁘고 다행이다”며, 어르신들과 손을 맞잡고 훈훈한 마음을 전달했다.
❍ 한편, 임 의원은 ‘지심회’ 의료 봉사, ‘바르게살기운동’ 자장면 봉사, ‘대한적십자 봉사회’ 찾아가는 경로당 어르신 프로그램 봉사, ‘상청회’ 헌혈 및 자장 나눔봉사 등 상주시의 다양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동참하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힘 쏟고 있다. (끝)
※ 임이자국회의원께서는 현재 자유한국당 비례대표 국회의원이시며 2020년 지역출마를 준비하시는 분이십니다.